본문 바로가기
싱어게인슈퍼밴드

허튼소리 영상과 가사 - 이승윤 노래

by 길찾기91 2021. 3. 2.
728x90
반응형

 

 

허튼 소리

 

허튼소리는 사랑의 다른 말일지 몰라
여하튼 둘 중에 하나도
나는 다룰 줄 몰라
신은 언제나 내게서 말을 앗아가시곤
심장 소리로
모든 걸 대신하게 하더라
옅은 채색은
사랑의 다른 말일지 몰라
여하튼 둘 중에 하나도
나는 다룰 줄 몰라
실은 내 물감통에는 단색뿐이었는데
신기하게 총천연색 섬이 그려지더라
잠결에 들은 것 같아
네가 나를 불렀니
나는 실눈을 뜨고 잠꼬대를 할거야
아마 내가 밤이었을 때에도
넌 언제나 동그란 아침이었어
아마 내가 망원경이었을 때
넌 언제나 영롱한 별자리야
허튼소리는 사랑의 다른 말일지 몰라
여하튼 둘 중에 하나도
나는 다룰 줄 몰라
신은 언제나 내게서 말을 앗아가시곤
심장 소리로
모든 걸 대신하게 하더라
잠결에 들은 것 같아
네가 나를 불렀니
나는 실눈을 뜨고 잠꼬대를 할거야
아마 내가 밤이었을 때에도
넌 언제나 동그란 아침이었어
아마 내가 망원경이었을 때
넌 언제나 영롱한 별자리야
허튼소리는 사랑의 다른 말일지 몰라
여하튼 둘 중에 하나도
나는 다룰 줄 몰라
아마 내가 밤이었을 때에도
넌 언제나 동그란 아침이었어
아마 내가 망원경이었을 때
넌 언제나 영롱한 별자리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