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어게인슈퍼밴드

새롭게 쓰고 싶어 (I Want to Write It New) 영상과 가사 - 이승윤 노래

by 길찾기91 2021. 3. 3.
728x90
반응형

 

 

새롭게 쓰고 싶어 (I Want to Write It New)

 

낡은 공책 안에 적어 놓은
그대만을 위한 단어가
이렇게 덮여 있어
언제야 나는 펼칠 수 있을까
낡은 기타 줄에 새겨 놓은
그대만을 위한 노래가
이렇게 멈춰 있어
언제야 나는 부를 수 있을까
새 공책을 펼쳐 놓고서도
같은 낙서만 해
새 기타 줄을 꺼내 놨지만
내가 아는 코드는
단지 이것 뿐인 걸
낡은 마음을 그대에게 주고 싶어
남은 시간을 그대로 다 주고 싶어
내 낡은 하루들과 내 낡은 바람들과
내 낡은 이야기를
너와 새롭게 쓰고 싶어
낡은 기타 줄에 새겨 놓은
그대만을 위한 노래는 아직도
이렇게 멈춰 있어
언제야 나는 부를 수 있을까
새 공책을 펼쳐 놓고서도
같은 낙서만 해
새 기타 줄을 꺼내 놨지만
내가 아는 코드는 단지 이것 뿐인 걸
낡은 마음을 그대에게 주고 싶어
남은 시간을 그대로 다 주고 싶어
내 낡은 하루들과 내 낡은 바람들과
내 낡은 이야기를
너와 새롭게 쓰고 싶어
접고 적고 다시 접어
자꾸 접고 다시 적어
구겼다가 펼치고
숨죽였다가 설치게 되네
이젠 어쩔 수 없나봐
그냥 불러야만 할 것 같아
낡은 마음을 그대에게 주고 싶어
남은 시간을 그대로 다 주고 싶어
내 낡은 하루들과 내 낡은 바람들과
내 낡은 이야기를
너와 새롭게 쓰고 싶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