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윤석열 후보는 왜 계속 말을 바꾸는 것입니까? - 우상호 의원

by 길찾기91 2021. 10. 4.
728x90
반응형


<윤석열 후보는 왜 계속 말을 바꾸는 것입니까?>

윤석열 후보 측이 어제 제가 밝힌 사실에 대해 황당한 정치공세라며 법적 조치를 언급했습니다.

애초 윤석열 후보 측은 부친의 자택을 팔기 위해 열 곳의 부동산에 매물을 올렸다고 말했었습니다. 제가 지역의 인맥을 통해 알아본 바, 매매가 이뤄질 시기 문제의 집 인근 부동산중개소 사장님들은 하나같이 윤 후보 부친의 자택 매물을 본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저는 윤석열 후보에게 부친의 자택을 올려놨다는 열 곳의 부동산중개소가 어디냐고 물었습니다.

거래가 이뤄진 곳이 있다하니 그 곳을 제외하고 매물이 올라간 다른 부동산이 어딘지 의문이 생기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제가 의문을 제기하자 윤 후보 측은 열 곳이 아니라 세 곳이라고 말을 바꾸었습니다.

그렇다면 매물을 올려놓은 부동산이 열 군데였다는 처음의 주장은 거짓말이었다는 것 아닙니까? 윤석열 후보는 제게 법적 조치를 운운하기 전에 왜 계속 말을 바꾸는지부터 해명하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