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검언유착 판박이, 국민의힘 조폭뇌물설 정치공작

by 길찾기91 2021. 11. 11.
728x90
반응형

이수진 의원 페북 펌

[검언유착 판박이, 국민의힘 조폭뇌물설 정치공작]

이재명 후보에 대한 터무니 없는 조폭뇌물설의 실체가 만천하에 드러나고 있습니다. 사실이라면 조직적으로 조폭뇌물설을 설계하고 정치공작을 펼친 배후세력이 국민의힘이라는 것입니다.

이재명 후보를 흠집내기 위해 조폭 박철민 측이 이준석 전 코마트레이드 대표에게 “10억원을 줄테니 있지도 않은 이재명 후보의 비위를 허위제보해달라”, “국민의힘에서 당신의 비리를 검증했으니 협조하지 않으면 다칠 것이다”며 겁박한 편지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윤석열 후보가 도와줄 것이라는 말까지 덧붙였다고 합니다.

묘한 기시감이 듭니다. 이재명을 유시민으로 바꾸고, 국민의힘을 검찰로 바꾸면 검언유착 사건과 수법이 똑같습니다. 검찰 수사를 받는 상황을 교묘히 이용해, 정치에 개입하려고 허위 자백을 강요하는 방식이 검언유착과 흡사합니다.
더욱이 정치검찰의 이런 수법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대표적인 사례가 과거 한명숙 전 총리 모해위증 사건, 서예종 사건 등입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이기기만 하면 되는 것이 국민의힘과 윤석열 후보가 말하는 ‘공정’이고 ‘정의’입니까. 수사만 잘하면 피의자를 겁박해도 되고, 기소를 위해서는 불법적인 방법도 동원하는 모습이 딱 윤 후보가 검찰시절에 하는 수법 같습니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설계하는 장이 되어야 할 대선에 조폭을 끌어들이고, ‘가짜뉴스’와 ‘허위조작’으로 혼탁하게 만들고, 정치혐오를 불러일으키는 것이 국민의힘의 최종 목적이었습니까.

민주주의를 전복하려는 시도입니다.
철저한 수사와 처벌이 필요합니다.
여당 대선 주자를 흠집내기 위한 정치공작에 가담한 국민의힘 관계자 모두 법적, 정치적 책임을 져야 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