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4.5 전주시을 국회의원 재선거 국민의힘 후보, 김경민 전북역사문화교육원 대표 프로필 및 경력

by 길찾기91 2023. 3. 17.
728x90
반응형

 

김경민 정당인

출생 1954

소속 민생당전북도당위원장

 

고려대학교 독어독문학 학사

 

전북역사문화교육원 대표

제8회 지방선거 국민의힘 전주시장 후보

 
 

- 국민의힘 김경민 전주을 국회의원 재선거 예비후보가 전주를 디지털플랫폼 중심도시로 만들어 청년일자리 10만개를 창출하겠다고 약속했다.

김 예비후보는 7일 전북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전북은 3차 산업에서 소외돼 GRDP(지역내 총생산)는 전국 평균 대비 77% 수준에 그치고 있다이는 전북이 눈부시게 변하는 산업생태계에서 뒤처졌기 때문이다고 진단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어 지역 산업생태계를 4차 산업, 디지털플랫폼경제로 대전환해 챗GPT 등의 최첨단 플랫폼산업과 메타버스, 가상화폐, 인공지능 중심도시로 자리매김하고 드론과 도심항공, 자율주행 등을 수소와 탄소산업으로 연계시켜 청년일자리 10만개를 창출하면 5년 이내에 호남의 중심은 물론 대한민국 산업생태계의 선두에 설 것이라고 말했다. - 전북도민일보 2023.3.7

 

- 국민의힘은 45 보궐선거 전북 전주을 국회의원 후보자로 김경민 전북역사문화교육원 대표를 확정했다.

국민의힘 중앙당 공천관리위원회에 따르면 1954년생인 김경민 전북 전주을 국회의원 후보는 고려대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하고 전북역사문화교육원 대표를 맡고 있다. 8회 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 전주시장 후보로 출마하기도 했다. - 뉴시스 2023.3.6

 
 

안녕하세요.

전주시을 국회의원재선거 국민의힘 김경민 후보입니다.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관심과 격려로, 제가 전주시(을) 재선거에 여당인 국민의힘 후보로 공천되어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쌍발통 정운천 의원님!

이용호 의원님과 함께 네발통이 되어 진정한 디지털플렛폼 경제중심 전주!

전주지역 청년일자리 10만 개 창출과 전북의 현안인 전북특별자치도를 완성하겠습니다.

전북발전을 위한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타고 더욱 안전한 네발통으로 협치하여 전북의 발전과 대국민통합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전북발전에 깊은 애정과 사랑과 관심을 갖고 계신 많은 분들을 모시고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자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시고, 새로운 출발을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일 시 : 2023. 3. 14.(화) 오후 2시

○ 장 소 : 전주시 완산구 용머리로 76 (효자동1가 280) 효사랑가족요양병원 건너편

○ 주차장 : 본건물 뒤 주차장 및 남양송정 아파트

○ 문 의 : 063-226-0306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