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우상호 서울시장 후보의 공약 총정리

by 길찾기91 2021. 2. 1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서울시장 후보 우상호의원님의 공약을 3가지정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위 포스터에서 서울시 부동산정책에 대해 정리가 되있는데요.

*공공주택 16만호 공급

만약 이 공약대로 실현이 된다면 서울시내 주택공급이 충분이 원할하게 될거같네요.

*저는 수요자 중심 지원 방원 확대 공약이 맘에드는데요

결혼을 아직 하지 않은 저에겐 신혼부부 전세 보증금 이자 지원, 청년 임차보증금이자 지원은

바로 피부에 와닿을수있는 정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위 포스터는 환경쪽에 관련된 정책인거 같네요

* 대중교통 / 공공차량전환

대중교통 차량 들 무공해차량으로 전환하는 의무화가 너무좋네요 미세먼지다 뭐다에 요즘 바깥공기 쐬기가 무서웠는데 미세먼지에 도움이 될거같네요

전기& 수소차 충전소 터무니 부족하였는데 꼭필요한 공약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제일 지지하는 공약들입니다!

1. 공공동물병원 설립 이건 정말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동물병원 너무비싸요ㅜㅜ

진료비 표준화 를 해야 한다생각합니다.. 부르는게값이라..

2.현재 서울시내 반려견들과 산책이나 놀이를 할수잇는 공간이 많이 없습니다.. 놀이터를 설치를한다면 애견인들에겐 너무좋은 공약이 될거같네요

3. 서울형 유기동물 입양센터 너무좋네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입양에 관심을 갖으시는거 같은데 아주 도움이될거같네요

* 여기에 입양인 필수교육 입양키트 까지 제공한다니 실현이 된다면 완벽한 체계가 될거같습니다.

이렇게 3가지 공약을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우상호 의원 님의 공약들은 정말 필요한 알짜배기들만 공약을 하셨네요!

우상호의원님 파이팅!!

#우상호 #박영선 #서울시장 #보궐선거 #민주당 #더불어민주당

#안철수 #나경원 #오세훈 #김진애 #박원순 #국민의힘 #국민의당 #부동산공약

728x90
반응형

댓글